본문 바로가기

2019/016

[에듀윌로 GSAT 뽀개기] 2019 삼성GSAT 대비 교재 비교 (+학습후기 및 맞춤 추천) 안녕하세요. 최근 GSAT 실전 모의고사 교재를 풀기 전, 에듀윌 유형+모의고사 통합문제를 마지막으로!유형 공부가 얼추 끝났습니다. 아직 완벽하게 유형을 파악하고 실전 모의고사에 쓱쓱 적용하진 못하지만.. 그래도 책 몇 권을 끝낸 기념으로 '2019 삼성 GSAT 대비 (유형+기출) 교재 3대장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시작! 함께 화이팅해요! 감사합니다 !!:D 2019. 1. 30.
[에듀윌로 GSAT 뽀개기]효과적인 '내 뇌 망상' 오답노트 정리법(소개+후기) 안녕하세요! 에듀윌로 GSAT 공부에 한창인 산들츄입니다. 오늘은 '내 뇌 망상 st' 오답노트 2차를 준비했습니다.저에겐.. 많은 오답이 준비되어 있으니... 오늘도 함께 달려봅시다!틀린 문제가 아니더라도 '에듀윌 Skill 풀이 생각 방법'을 따라가면 다른 문제를 푸실 때 더 정답률이 높아지실 거예요! :D 시작! 일주일 동안, '내 뇌 망상 st'오답노트를 스마트폰으로 PDF로 다운받아서 보거나, 블로그에 올려놓고 보는 방법으로 공부해보았습니다. '내 뇌 망상 오답노트 장점' 1. 편리하다! 확실히, 이동 시에 굳이 공책을 들고 다니지 않더라도 휴대폰으로 편하게 오답을 체크할 수 있고! 침대에 누워 자기 전 한번 쓰윽~ 보고 자기에도 편리했습니다.(누워서 공부해도 엄마에게 눈치 보이지 않습니다. ^.. 2019. 1. 29.
[에듀윌로 GSAT 뽀개기] 자료해석 기출유형문제, 내 뇌 망상 오답노트 안녕하세요. 다시 에듀윌 GSAT 콘텐츠로 돌아온 산들츄입니다. 에듀윌로 GSAT 대비를 시작했습니다!! 에듀윌 GSAT 학습방식은 "유형 설명 꼼꼼히 읽기! >> 시간이 걸리더라도 최대한 에듀윌 스킬을 적용해서 문제풀기 >> 에듀윌 스킬적용 오답 노트 작성하기" 방식으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GSAT 독학러인 산들츄의 GSAT 문제풀이 스킬을 익히는 학습과정을 소개해드립니다!! :D저는 오답 정리를 할 때, '내 뇌 망상'방식을 이용합니다. 친구에게 문제를 설명하듯 한 스텝, 한 스텝 나누어서 생각의 흐름을 만들다보면 \문제에 접근하는 생각방식/ 문제 접근 스킬을 몸소 익히는 데에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에듀윌 GSAT은 이런 저의 공부방법에 최적화된 교재인듯합니다. 함께 이렇게 공부해보아요. 함께 .. 2019. 1. 24.
[더 뉴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출시기념]하이브리드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산들츄입니다.'더 뉴 아이오닉 하이브리드'가 출시되었다는 뉴스를 보다가 '하이브리드카', '친환경차'에 대해 궁금해져서콘텐츠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현대 더 뉴 아이오닉 HEV · PHEV 출시기념 하이브리드 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시작!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 부족한 점이 많지만 재미있게 봐주세요! 2019. 1.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