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314

[일상후기]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4인가족 스파+카라반 이용 후기 2편 안녕하세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4인 가족 이용 후기 2편으로 돌아온 산들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바베큐세트' 후기입니다. ...더보기 그릴세트 VS 바비큐 세트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캠핑장에서는 바베큐를 할 수 있습니다. 최대 8인 정도수용 가능할 것으로 추청되는 개인 카라반 입구에 위치한 베이지색 천막 안에서 바베큐를 할 수 있습니다. (1편 참고) 캠핑에 필요한 물품(그릴장비, 모닥불 장비 등)을 웰컴센터(카라반 캠핑장 체크인 했던 곳)에서 대여할 수 있습니다. 저는 먼저 예약하고 갔습니다. 대여물품은 그릴세트와 모닥불세트가 있었습니다. 바베큐를 할 예정이었기에 그릴세트 주문을 하려고 했습니다. 펜션에 갔을 때처럼 그릴+숯만 주문하고 고기, 양념, 찌개 등은 준비해가거.. 2019. 3. 28.
[일상후기]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4인가족 스파+카라반 이용 후기 1편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컨텐츠를 가져왔습니다.며칠 전 가족들과 함께 다녀왔기에 후기를 포스팅합니다. 카라반 캠핑장 카라반 웰컴센터에서 왼쪽으로 돌아가시면 카라반 캠핑존이 있습니다. 직원분들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십니다. 입구로 들어가면 돌아다니시는 직원이 카라반 이름을 대면 문 앞까지 안내해주시고, 불 켜는 법, 온풍기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주십니다.만약에 직원이 아무도 없다면 입구에서 몇 걸음 걸어가면 이런 표지판이 나오니 카라반 번호를 보고 찾아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카라반 옆에 짙은 베이지색 천막은 개인 바베큐장입니다.천막을 열어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4명 가족이 모두 들어가도 공간이 남았습니다. 8명까지 수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저 검은 아이스박스는 엄마 편하시라고 신청했던.. 2019. 3. 19.
[롯데채용 꿀정보] 롯데그룹 서울 Job-cafe 후기 2편(채용 Q&A, 롯데렌탈 채용팁) 이번 포스팅은 롯데그룹 Job-cafe 상담회 Q&A편입니다.앞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듯이 잡 카페에 가기 전 독취사, 자소설닷컴, 스펙업에서 롯데그룹 채용 관련 궁금한 점을 싹 정리해갔습니다. 많은 도움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그럼 시작!각 직무의 TO와 서류배수 언급, 자소서 코칭은 불가하시다고 하셨습니다.오토렌탈 영업은 아무래도 to가 기획보단 많을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질문 1. 공채랑 수시채용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JA 전형은 어떤 것인가요?그레이드 자체가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롯데 신입사원 채용은 A-grade 채용입니다. JA 전형은 A-grade와 연봉과 직급 체계가 다르다고 합니다. 질문 2. 롯데렌탈 오토영업기획 직무와 묘미를 연결해도 되나요?이번에 채용하는 직무는 '오토렌탈'관련 직무이기 .. 2019. 3. 19.
[롯데채용 꿀정보] 롯데그룹 서울 Job-cafe 후기 1편(현장 상황, 이전과 다른점) 안녕하세요! 산들츄입니다.저는 어제 3월 18일 월요일에 잠실 롯데월드타워 31층 SKY 31 컨벤션에서 진행하는 롯데 Job-cafe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롯데렌탈 채용에 관심이 있어서 사전 신청 후 참석했습니다. 신청하지 못하신 분들이 롯데 잡카페에 대해 궁금해하실 것 같아서 자소설 닷컴, 스펙업, 독취사에서 질문 올려주신 사항들 다 적어가서 인사팀 사원분과 롯데렌탈 영업 현직자님께 질문했습니다. 열심히 정리했으니 많은 정보 얻어가셔서 롯데 채용 함께 준비해요! 시작!31층에서 내리시면 이렇게 직원분이 안내해주십니다. 31층에 올라오니 탁 트인 뷰가 멋있었습니다. 아파트가 매우 작게 보이더라구요. 31층의 뷰 사진을 좀 찍고 바로 참가 확인 부스로 갔습니다.사진 왼쪽에 이름을 이야기하고 참석을 확인하.. 2019. 3.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