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과 프로모션 life

[마프 뽀개기] 10월 16일 마케팅/프로모션 클리핑

by 산들산들chew 2019. 10. 16.



오늘의 프로모션/이벤트

 

1. 안다르 '신세경 바람막이 한정판' 출시 파격 특가


애슬래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오늘 오전 10시부터 신세경 바람막이 한정판출시 기념 신상 타임 세일 이벤트부터 전 품목 무료 배송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   내용: 신상 타임세일, 무료배송, 신세경 바람막이 받기 댓글 이벤트

§   기획의도:

[고객가치] 운동복 저렴하게 구매

[기업가치] 신상품 홍보, 브랜드 인지도 상승

§   출처: http://www.channel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32

 


2. 쥬씨, 배달앱 이용해 주문시 마스크팩 증정 이벤트



쥬씨가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마스크팩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   내용: 배달 앱(요기요, 배달의 민족)을 켜 인근 쥬씨 매장을 검색한 뒤 

원하는 메뉴를 담아 주문하면 1 주문 당 1매의 과일 마스크팩이 제품과 함께 배달         

§   기획의도:

[고객가치] 집에서 편하게 과일 음료를 마실 수 있고, 덤으로 팩을 얻을 수 있다.

[기업가치] 저조한 겨울 매출 극복, 배달 매출 활성화

§   출처: https://www.insight.co.kr/news/250719

 


3, 배스킨라빈스 '아빠는 딸바봉' 100만개 돌파 기념 이벤트



베스킨라빈스는 10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으로 출시한 아빠는 딸바봉이 

출시 2주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   내용:

[Toss 행운의 퀴즈 이벤트] 다섯 개의 퀴즈 출제, 최소 1~1만원까지 지급

[할인/무료 쿠폰 증정 이벤트] ‘엄마는 외계인’, ‘아빠는 딸바봉을 포함한 패밀리 사이즈 구매 시, 4,000원 할인쿠폰 증정. 신규 가입자는 싱글레귤러 1개 무료쿠폰 증정

§   기획의도:

[고객가치] 할인구매

[기업가치] ‘아빠는 딸바봉홍보, 해피앱 신규 가입 유도

§   출처: http://www.channel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35

 


4. 벌써 여섯번째배럴, '2019 배럴데이' 맞아 최대 50% 할인 이벤트



스포츠 브랜드 배럴이 ‘2019 배럴데이를 맞이해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럴데이1년에 한 번 진행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으로 올해 6번째 개최하고 있다.


§   내용:

[온라인몰 추가할인] 배럴 온라인 몰에서는 워터 레깅스를 포함해 총 30개 이상의 상품을 5~30% 추가 할인

[2019 F/W 할인] 2019 F/W 어반 라이프 시리즈는 30~50% 할인된 가격

[이월상품 80%할인] 온라인 아울렛 카테고리와 오프라인 엔터식스 왕십리점에서 할인

§   기획의도:

[고객가치] 최대 80%까지 할인 구매 가능(솔깃한 제안)

[기업가치] 이월상품 재고관리, 배럴 온라인 몰 가입 및 이용 유도

§   출처: http://kdfnews.com/news/view.php?idx=35100

 


5. LGU+, 해운대서 골목 상권 상생 프로젝트 진행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가 부산 해운대구에서 골목 상권 상생 프로젝트 ‘U+로드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   내용: 10/19()~27(), 부산 해운대구 우동120번길 해리단길에서 진행. LG유플러스는 해리단길에 위치한 음식점, 카페 사진관 등 19개 상점에서 모바일 이용자를 대상으로 각종 할인 제공

[즉석 사진 인화 이벤트]

[다트 경품 이벤트]

[경품 추첨 이벤트]

§   기획의도:

[고객가치] 해리단길 음식점, 카페, 사진관의 할인쿠폰을 편리하게 다운 받아, 편하게 사용

[기업가치] 브랜드 호감도 상승(‘소상공인을 지원하는 LG U플러스이미지)

§   출처: http://www.zdnet.co.kr/view/?no=20191016090303

 


6. 게임 아이템, 쇼핑몰서 산다! G마켓, 쿵야 캐치마인드 콜라보



10/15() G마켓은 넷마블과 함께 신개념 모바일 위치 기반 그림퀴즈게임 쿵야 캐치마인드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   내용: ~10/21()

[3천원 할인쿠폰 도전 이벤트] ‘쿵야 캐치마인드게임 내 미션을 통해 ‘G마켓 3천원 할인쿠폰에 도전 가능

[50다이아 쿠폰 100원 이벤트] 게인 속 특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100원에 판매, 구매 시 결제한 100원은 모두 스마일캐시로 돌려준다.

§   기획의도:

[고객가치] 신선한 경험-게임 아이템을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

 문화생활 종합 쇼핑-오프라인 게임/문화생활 용품 구매하면서

온라인 게임/문화생활 아이템도 동시에 구매 가능

[기업가치] G마켓 스테이션 홍보

(고객들이 일상을 즐겁게 하는 신규 서비스 및 브랜드를 모아 소개하는 릴레이 전문관),

고객 트래픽 유도

스마일 캐시 경험 증대

§   출처: http://www.gameand.co.kr/news/articleView.html?idxno=6472


 

7. 시트로엥, 주말 시승 이벤트유아용품 시크 마케팅 협업




시트로엥이 10월 가을맞이 주말 시승 이벤트를 통해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전 라인업을 고객에게 선보인다. 15일 시트로엥은 컴포트 SUV 시승행사를 진행하며, 유아용품 브랜드 시크(SEEC)와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


§   내용:

[시승행사] 케이터링과 함께 캐리커처, 타로, 네일케어, 시크(SEEC)의 플레이테이블과 색칠도구가 마련된 키즈존을 마련한 시승행사

[공동 프로모션] 행사 기간동안 C5 에어크로스 SUV 구입 고객에게 SEEC 카시트 or 유모차 증정. C3에어크로스 SUV 구입 고객에게는 스마트테이블 세트 증정

§   기획의도:

[고객가치] 온 가족의 시승행사(어른도, 아이도 즐거운 행사)

[기업가치] 제휴 마케팅으로 Win-win, /아동 자녀를 둔 고객의 시승 만족도 상승

§   출처: http://www.mediapen.com/news/view/468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