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과 프로모션 life

[마프 뽀개기] 10월 11일 마케팅/프로모션 클리핑

by 산들산들chew 2019. 10. 11.




오늘의 이벤트/프로모션 클리핑


 

1. KFC, NEW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세트업 프로모션



KFC가 오는 14일까지 ‘NEW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세트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내용: NEW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단품 메뉴 구매 시 후렌치후라이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메뉴로 무료 업그레이드

§   기획의도:

[고객가치] 합리적인 가격에 NEW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맛보기

[기업가치] 합리적인 가격에 신제품 홍보

§   출처: http://www.foodbank.co.kr/news/articleView.html?idxno=58295

 


2. 파일이즈, 'CJ ENM 모든 방송 100원 프로모션' 실시


웹하드 OTT 플랫폼 파일이즈에서 107일부터 제휴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100원에 감상할 수 있는 CJ ENM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


§   내용: TvN, OCN, Mnet’ 등 다양한 방송 채널의 인기 제휴 프로그램인 ‘아스달 연대기, 도깨비 등’의 드라마와 유명 예능 프로그램 재방송과 다시 보기를 100원에 즐길 수 있다.

§   기획의도:

[고객가치] 고가의 제휴 콘텐츠들을 부답없는 가격에 감상

[기업가치] IPTVYouTube 스트리밍 서비스 활성화로 자사플랫폼의 고객이탈 저지

§   출처: http://www.dailygrid.net/news/articleView.html?idxno=288562


 

3. 롯데칠성, '핫식스' 할로윈 스페셜 에디션  


롯데칠성음료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에너지음료 ‘핫식스(HOT6)’의 한정판 할로윈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   내용: ‘핫식스 호러캐슬(HOT6 Horror Castle)

아프리카TV BJ 콜라보레이션을 비롯해 할로윈 분장 체험, 가수 및 DJ 공연 등 고객 이벤트

§   기획의도:

[고객가치] 다채로운 이벤트가 있는 무료 할로윈 행사 참여

[기업가치] 최근 2030 젊은 소비자에게 인기인 할로윈데이 파티 트렌드를 이용해 브랜드 홍보

§   출처: http://www.joseilbo.com/news/htmls/2019/10/20191010385341.html

 


4.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할로윈 우정런 프로모션’ 진행


‘우정런’은 다른 유저와 한 화면에서 협동하며 달리는 실시간 멀티 플레이 방식으로 작년 8월 데브시스터즈가 서비스하고, 개발스튜디오 쿠키런이 개발하여 공개했다. 올해 8월 시즌을 마지막으로 종료된 뒤, 이번 ‘할로윈 우정런’을 통해 새단장


§   내용: 좀비스킨을 전염시키는 프로모션, 좀비 쿠키 스킨을 착용한 유저와 우정런에 매칭 돼 플레이하면 전염을 통해 동일 스킨 획득

[사전 프로모션] 쿠키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사전 ‘최초 감염자’를 모집하여 할로윈 좀비맛 쿠키 스킨 증정

[단계별 선물] 전염된 유저가 많아질수록 단계별 단체 선물

[새로운 레전드 쿠키 공개] 특수능력, 추가 점수를 제공

§   기획의도:

[고객가치] 할로윈 데이 이벤트를 게임에서 즐길 수 있다

[기업가치] 게임 새단장 홍보 기회

§   출처: http://www.betanews.net/article/1056355

 


5. 온라인투어, 최대 30만원 할인 프로모션 ‘갑비싸’


온라인투어가 가격부담은 줄이고 일정은 여유로운 비수기 여행 프로모션 

‘갑자기 비수기에 싸지는 여행 시즌2’를 1028일까지 진행한다.

§   내용:

[타임세일] 최대 30만원 할인 상품.

[비수기 특가] 동남아, 중국, 일본, 유럽, 남태평양 등 지역별 비수기 특가 상품 판매

[즉시할인] 일부 상품은 최대 10만원의 즉시할인 혜택 추가 포함

§   기획의도:

[고객가치] 특가 여행상품 구매

[기업가치] 비수기 상품 모객

§   출처: http://www.traveltime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8355


 

6. DGB대구은행, IM뱅크 런칭 기념 ‘Super Week’ 프로모션


DGB대구은행은 모바일 채널 상호간 유기적 연계를 바탕으로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해 새롭게 선보인

IM뱅크, IM샵 런칭을 기념하여 ‘Super Week’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   내용:

[당신의 통장은 스마트하신가요’] 1011~20IM뱅크로 My 스마트통장을 개설하는 첫 거래 고객 선착순 2만명에게 계좌개설축하금 1,000원 지급

[IM뱅크로 #아이엠 하세요]

    IM뱅크로 이체 시 송금 내역에 ‘아이엠+자유문구’를 입력(: 아이엠용돈, 아이엠곗돈 등),

    이벤트 화면과 필수 해쉬태그(#아이엠000 #보낸금액 #보낸날짜 #아이엠뱅크 #IM뱅크 #대구은행 #DGB)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게시

    송금액만큼 모바일 상품권 증정(, 최대 10만원)

[라떼는 말이야, IM뱅크가 있어] 내가 만든 보너스 적금 또는 무방문 전세자금 대출에 가입하는 고객 대상 라떼음료 기프티콘과 상품권 증정

§   기획의도:

[고객가치] ?

[기업가치] 신규 런칭 서비스에 고객 집중 up, 이용자 확보

§   출처: http://www.kbank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86441


 


7. 비자, 해외직구 이커머스 프로모션 진행


비자(Visa)20201231일까지 자사의 프리미엄 카드 3종인 

시그니처, 인피니트, 플래티늄 카드 소지자들을 대상으로 보다 알뜰한 해외직구를 지원하는 이커머스 프로모션 진행


§   내용: 비자의 프리미엄카드 3종 소지자들은 블루밍데일즈 등 해외 럭셔리패션 및 온라인 쇼핑 플랫폼에서 가맹점별 할인 코드를 통해 최대 15% 결제 할인

§   기획의도:

[고객가치] 한국 소비자들이 전세계 어디에서나 원하는 상품을 편리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기업 가치] 비자카드 VIP 고객 관리, 해외결제 증가

§   출처: http://datane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8052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