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마케팅&프로모션
1. 티빙, JTBC 드라마 '본방 알림' 이벤트
CJ ENM의 OTT 티빙이 JTBC 드라마를 위주로 한 ‘본방알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 내용: ~29일, 티빙 App 이벤트 페이지에서 JTBC 이태원클라쓰,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등 2월 화제의 프로그램 알림 예약하면 100명 추첨하여 휴대폰 무선 충전 거치대 굿즈 증정
§ 특이사항/Idea: 예약 알림, 레트로 굿즈 경품
§ 기획의도:
[고객가치] 예약 알림
[기업가치] 티빙 App 방문자UP, 콘텐츠 소비 활성화
§ 내용 출처: https://www.mk.co.kr/news/culture/view/2020/02/119724/
2.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소프트댄스 챌린지’ 이벤트 및 새 광고 시작
유한킬벌리 크리넥스가 ‘뉴 크리넥스 데코&소프트’ 출시에 맞춰 디지털 광고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 내용:
[디지털 광고] 신 제품의 강점인 ‘부드러움’을 반복하는 심플한 가사에 중독성 있는 비트 EDM으로 구성
[소프트댄스 챌린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크리넥스 새로운 광고에 나오는 댄스를 잘 출 것 같은 친구 추천 + ‘크리넥스 데코&소프트’ 화장지의 ‘부드러움’을 연상시키는 ‘소프트 댄스’를 직접 촬영하고 업로드하면 당첨 확률 UP
§ 특이사항/Idea: 댄스 챌린지 Idea(지코의 아무노래 챌린지 st) , 중독성 있는 EDM 비트 광고(동원참치, 지마켓 광고 st)
§ 기획의도:
[고객가치] 재미
[기업가치] 신제품 인지도 상승, 브랜드 홍보
§ 내용 출처: http://www.asiatoday.co.kr/view.php?key=20200205001649486
3. SC제일은행, SC제일마이줌통장_가입_EVENT
새해에도 부자 되는 SC 제일마이줌통장 특급 비밀! 지금 신규 가입하고, 평균 잔액 유지하면 선물이 팡팡! 올해에도 쭉 이어지는 훈훈한 이벤트 놓치지 말자!
§ 내용:
[신규가입 이벤트] SC제일마이줌통장 신규가입하면 예치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제공
[신규가입 추첨 이벤트] 추첨을 통해 경품 제공
[공유 이벤트] SC제일마이줌통장 가입 이벤트 @친구에게 알려주면 1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카페라떼 증정
§ 특이사항/Idea: 재미있는 이벤트 동영상 > ‘타자연습’ Idea
§ 기획의도:
[고객가치] ?
[기업가치] 신규 통장 상품 홍보, 신규통장 인지도UP, 브랜드 홍보
§ 내용 출처: https://www.facebook.com/StandardCharteredKR/videos/2452385888349300/
4. 유진투자증권, 게시물 공유하고, 스타벅스 커피쿠폰 받아가자!
§ 내용: ‘유진투자증권 해외주식 MTS 통합 기념 이벤트’ 게시물 공유하면 1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커피쿠폰 증정
[참여방법] 1) <유진투자증권 쏙쏙> 페이지 좋아요 누르기 2) 이벤트 게시글 좋아요+공유하기 3) 본임 타임라인에 공유한 링크를 댓글에 달기
§ 특이사항/Idea: 스타벅스 관련 색 사용
§ 기획의도:
[고객가치] 경품 추첨
[기업가치]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자 증가, 통합 상품 인지도UP
§ 내용 출처:
5. 무신사, 무신사 한가위 소원 이벤트
§ 내용: 이번 추석, 보름달에게 빌고 싶은 소원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개인 SNS에 무신사 한가위 이벤트를 공유 후 공유한 URL을 댓글에 함께 남겨주세요. 20명 추첨하여 ‘무신사 추석 선물세트’ 증정
§ 특이사항/Idea: 깔끔한 이벤트 디자인
§ 기획의도:
[고객가치] 경품 추첨
[기업가치] 무신사 홍보, 이벤트 소문내기, 브랜드 인지도UP
§ 내용 출처: https://store.musinsa.com/app/plan/views/3780
6. 피자헛, ‘복면피자왕을 찾아라’ 이벤트
추억과 새로움이 모두 있는 피자헛 New 광고 모델은 누구?
§ 내용: 이벤트 이미지의 실루엣을 보고 피자헛 광고모델 이름과 기대평을 적어주세요. @친구에게 공유하면 추첨 확률 UP
§ 특이사항/Idea: 복면가왕 Idea, 인기 방송 프로그램 패러디-재미UP
§ 기획의도:
[고객가치] 재미, 공감
[기업가치] 신규 모델 홍보, 피자헛 브랜드 홍보, SNS 고객 소통
§ 내용 출처: https://www.facebook.com/194442110580282/posts/30429623323948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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